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YND Beyond Meat 비욘드미트 [주식 분석, 기업 분석] 2019년 12월 31일 자료 기준

2020년 11월 10일

피자헛과 공동 프로젝트

비욘드 이탈리안 소시지 피자: Pizza Hut의 클래식 치즈 피자는 식물 기반의 Beyond Italian Sausage 크 럼블을 얹어 Beyond Belief ™의 맛을 선사한다.

The Great Beyond Pizza : 토마토, 얇게 썬 적 양파, 톡 쏘는 바나나 고추를 포함한 신선한 야채 토핑으로 만든 특선 피자로, 맛있는 Beyond Italian Sausage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Pizza Hut의 고전적인 Original Pan® 크러스트에 제공된다.

 

이 자료는 2019년 12월 31일 자료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개요
비욘드미트(Beyond Meat, Inc.)의 델라웨어 법인(문맥상 달리 필요하지 않는 한 자회사 포함)은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식품 회사 중 하나로, 혁신적인 식물 기반 육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우리는 식물에서 직접 고기를 생산하는데, 이것은 소비자들이 우리 식물을 기반으로 한 육류 제품을 먹음으로써 얻는 영양과 환경적 이점을 즐기면서, 인기 있는 동물성 육류 제품의 맛, 식감 및 기타 감각적 속성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혁신이다. 우리의 브랜드 약속인 "Eat What You Love"는 식물을 기반으로 한 고기를 먹음으로써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사를 더 많이 즐길 수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인간의 건강, 기후 변화, 자원 보존, 동물 복지와 관련된 우려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강한 믿음을 나타낸다. 획기적인 혁신 모델과 제품의 성공으로 우리는 동물성 고기를 주로 먹는 사람들을 포함한 광범위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게 되었고, 1조 4천억 달러 규모의 세계 육류 산업에서 직접 경쟁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폭넓은 시장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우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고기 종류인 쇠고기, 돼지고기, 가금류 등과 일치하는 세 가지 핵심 식물 기반 제품 플랫폼을 개발했다. 동물성 고기의 주요 성분인 아미노산, 지질, 탄수화물, 미량 미네랄, 물 등은 동물에게만 국한되지 않고 식물에도 풍부하다. 우리는 복제하고자 하는 동물성 기반 고기의 구조를 결정하는 독점적인 과학적 과정을 이용하여 식물 기반 제품을 만들고 식물에서 유래한 아미노산, 지질, 탄수화물, 미량 미네랄과 물을 사용하여 조립한다. 우리는 우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인간의 감각 시스템에 있어 동물에 기반을 둔 제품과 구별할 수 없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리의 대표 제품은 비욘드 버거로, 미국 식료품점의 고기 케이스에서 세계 최초로 100% 식물성 버거로 판매되고 있다. 비욘드 버거는 전통적인 쇠고기 버거처럼 보이고, 요리하고, 맛을 내기 위해 고안되었다. 우리는 또한 비욘드 소시지, 비욘드 소고기, 비욘드 소시지, 비욘드 소시지, 그리고 비욘드 소고기 크럼블을 포함한 다양한 식물성 고기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비욘드 프라이드 치킨과 비욘드 미트볼은 현재 특정 퀵 서비스 레스토랑("QSR") 파트너들에게 판매되고 있다. 우리 제품은 모두 항생제·호르몬제·GMO 프리, 코셔·할랄 인증을 받았으며, 비욘드 프라이드 치킨·비욘드 미트볼 외 제품은 모두 글루텐 프리다. 2019년 12월 31일 현재, 우리 제품은 주류 식료품점, 대량 판매점, 클럽 및 편의점과 천연 소매점 채널을 통해 65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77,000개의 소매점 및 음식점 및 식품점, 소비자와 직접 연결되며, 음식점, 식품점을 포함한 다양한 가정형편식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ce 아울렛과 학교 우리는 계속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는 유명한 소매업과 음식 서비스 고객들의 강력한 기반을 누리고 있다.
연구, 개발 및 혁신은 우리의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 요소로서, 우리는 그것들이 우리에게 중요한 경쟁 우위를 나타낸다고 믿는다. 우리의 비욘드 육류 신속하고도 가차없는 혁신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의 과학자 및 엔지니어 팀은 우리의 기존 제품 제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식물 기반의 쇠고기, 돼지고기 및 가금류 플랫폼 전반에 걸쳐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캘리포니아 엘세군도에 있는 우리의 최첨단 맨해튼 비치 프로젝트 이노베이션 센터는 화학, 생물학, 물질과학, 식품과학, 생물물리학 분야의 선도적인 과학자들을 한데 모아 완벽한 식물 기반 육류를 만드는 우리의 비전을 추구한다.
우리는 이전 기간 동안 강한 매출 성장을 계속 경험하고 있다. 순이익은 2018년 8790만 달러, 2017년 3260만 달러에서 2019년 2억9790만 달러로 연평균 202%의 복합성장률을 나타냈다. 비욘드버거는 2019년, 2018년, 2017년 각각 총수입의 약 64%, 70%, 48%를 차지했다. 우리는 비욘드 버거의 판매가 가까운 미래에도 우리의 수익, 수입, 현금 흐름의 상당한 부분을 차지할 것이라고 믿는다. 2019년 비욘드 버거, 비욘드 소시지 맛, 비욘드 비프, 비욘드 비프 크럼블의 총수입은 2018년 대비 각각 약 64%, 23%, 8%, 5% 수준이었다. 우리는 창사 이래 손실을 초래해 왔다. 사업 혁신과 성장에 투자하면서 2019년, 2018년, 2017년 순손실은 각각 1240만 달러, 2990만 달러, 3040만 달러였다. 앞으로 혁신, 공급망 역량, 제조 및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대해 다음과 같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자 한다.

 

 

 

우리의 미션

우리는 우리의 미래를 먹여 살릴 더 좋은 방법이 있고, 아무리 작더라도 우리 모두가 긍정적인 선택을 하는 것이 우리의 개인적 건강과 지구의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는다. 동물에서 식물에 기반을 둔 육류로 전환함으로써, 우리는 인류 건강, 기후 변화, 천연 자원에 대한 제약, 동물 복지라는 네 가지 증가하는 세계적인 문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우리는 우리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국제뿐만 아니라 소매업과 레스토랑 그리고 음식 서비스 채널 모두에서 계속 가속화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의 미션
우리는 오랜 기간 핵심 가치를 지닌 미션 주도형 사업이다. 우리는 정직하고, 사회적으로 책임감 있고,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운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동물성 단백질 섭취와 기존의 육류 산업 관행으로 인해 야기된다고 믿는 주요 건강 및 지구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것들에 대한 우리의 진솔하고 오랜 헌신이 현재의 소비자들과의 충성심과 신뢰를 쌓고 새로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더 나은 위치를 만들어준다고 믿는다. 우리의 기업 문화는 이러한 가치를 구현하고 있으며, 그 결과 우리는 우리의 사명과 기업에 헌신하는 고도로 동기 부여와 숙련된 노동력을 누리고 있다.
비욘드 미트 전략적 차이

제품에 대한 고유한 접근 방식
우리는 복제하고자 하는 동물성 육류와 같은 만족스러운 맛, 향, 식감을 전달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제품을 만들기 위해 혁명적이고 독특한 접근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우리의 맨해튼 비치 프로젝트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우리의 과학자들과 기술자들은 동물성 고기의 감각 경험을 모방하기 위해 우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다. 혁신 투자를 통해 비욘드 비프, 비욘드 조식 소시지, 비욘드 프라이드 치킨, 비욘드 미트볼 등 신상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키웠다. 2019년에는 더욱 고소한 맛과 식감을 갖도록 디자인된 플래그십 비욘드 버거의 새로운 버전도 선보였다. 각 제품은 동물성 단백질 등가물의 맛과 감각 경험을 촘촘히 복제할 뿐만 아니라 식물성 고기의 영양과 환경적 이점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우리는 분자 및 구조 수준에서 관련 동물 기반 고기의 구성과 디자인을 분석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동물성 육류로 구성된 물 이외의 주요 성분은 동물에게만 독점적이지 않고 식물에도 풍부하게 존재하는 아미노산, 지질, 탄수화물, 미량 미네랄이다. 동물성 고기의 근육을 나타내는 단백질을 형성하는 아미노산은 식물에서 공급될 수 있다. 우리는 단백질과 섬유질을 분리하기 위한 물리적 과정을 통해 녹두, 콩, 현미, 그리고 다른 식물성 육수뿐만 아니라 노란 완두콩에서 주로 추출한 단백질을 사용한다. 그런 다음 빠르고 다양한 간격으로 가열, 냉각, 압력을 가하여 단백질을 섬유 구조로 짜내어 단백질을 만든다. 일단 우리가 짠 단백질을 갖게 되면, 우리는 물, 지질, 탄수화물, 맛, 색깔, 미량 미네랄, 비타민과 같은 나머지 성분들을 첨가한다.
우리는 미주리주 컬럼비아의 두 시설에서 약 9만 평방피트의 생산 공간을 운영하며, 거기서 우리는 짠 단백질을 생산한다. 그리고 나서 이 짠 단백질은 우리의 공식과 사양에 따라 우리의 공동 제작자 네트워크에 의해 포장된 제품으로 전환된다. 우리의 독점적인 향미 시스템과 바인딩 시스템 또한 미주리 주 컬럼비아에 있는 우리의 시설에서 조립되어 우리의 공동 생산자들에게 배송된다.
이러한 자본 효율적 생산 모델은 빠르게 증가하는 우리 제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빨리 규모를 조정할 수 있게 해준다. 국내·외 자체 생산시설을 확충해 짜낸 단백질, 향미 시스템, 결합 시스템 등을 혼합해 생산하고 잠재적으로 짜인 단백질을 포장된 제품으로 전환시키는 한편, 공동제조업체와 추가적인 전략적 관계를 형성할 계획이다.


시장에 대한 고유한 접근 방식
우리의 혁신적인 제품 혁신은 마케팅과 타깃 고객 모두에게 패러다임 전환을 가능하게 했다. 즉, 맛있고 만족스럽지만 식물 기반 고기를 위한 주류 소비자들의 열정에 편승했다. 이 접근법은 우리의 브랜드 약속인 "Eat What You Love"에 요약되어 있다. 지난 2016년 플래그십 비욘드버거를 출시하면서 전례 없는 방식으로 시장에 접근했다. 비욘드 버거를 채식주의자와 채식주의자들에게 마케팅하고 판매하는 대신 고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쇼핑에 익숙한 식료품점에서 고기 케이스에 담아 판매해 달라고 요청했다.

 


비욘드 미트 브랜드의 강점과 가치를 파트너에게 반영하여, 많은 저희 레스토랑과 음식 서비스 고객들은 비욘드 미트 브랜드 간판을 행사장 곳곳에 전시하는 것 외에도 메뉴와 항목 설명에 우리의 브랜드 이름을 두드러지게 표시하기로 선택했다. 전략적 파트너의 채택 속도에서 입증된 바와 같이, 우리는 우리의 브랜드를 파트너에게 "할로" 혜택을 주는 하나의 브랜드로 확립했다고 믿는다. 우리의 외식업은 우리 제품에 대한 유료 체험의 한 형태로 기능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받는 온메뉴와 매장 내 홍보를 통해 비욘드미트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준다.

브랜드에 대한 고유한 접근 방식
우리의 임무는 맛깔나는 영양가 있는 식물성 고기를 만들어 동물성 고기가 제공하는 것과 구분할 수 없는 소비자 경험을 전달하는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브랜드 약속인 "Eat What You Love"가 식물성 단백질을 소비하는 것과 관련된 건강, 지속 가능성, 동물 복지 혜택에 대해 크게 느끼면서 소비자들이 우리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즐기는 전통적인 음식들을 더 많이 먹도록 장려한다고 믿는다. 매년 최고의 혁신을 시장에 내놓는 우리의 접근방식은 소비자를 사로잡고 반복하고 개선하는 피드백을 제공하는 전략이다. 이러한 접근방식은 우리가 현재 미국 모든 소매 제품에 대해 Non-GMO Project Verified 인증을 획득한 이유 중 하나이다.
우리의 브랜드 인지도는 강력한 소셜 마케팅에 의해 주도되어 왔다. 소비자와 언론은 식물성 단백질을 제대로 시음하는 개념에 열광하고 있다. 우리 마케팅과 브랜드 구축의 바이러스성 특성은 우리가 미국 전역과 해외에 걸쳐 개발한 브랜드 홍보대사의 네트워크와 식물성 식단 및 비욘드미트 브랜드의 장점을 홍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세계의 유명인사들의 강력한 추종으로 인해 향상되었다.
우리는 2019년 2월에 홍보대사를 동원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우리 제품이 열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GO BIND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우리는 소비자들을 브랜드에 환영하고 카테고리를 정의하고 리더로 남기기 위해 유명인사의 활성화를 이용하여 GO BOELD 캠페인을 전 세계적으로 한 단계 확장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산업 및 시장 기회
우리는 인간의 소비를 위한 신선하고 포장된 동물성 고기들로 구성된 거대하고 세계적인 육류 산업에서 운영하고 있다. 피치 솔루션 매크로 리서치의 자료에 따르면, 육류 산업은 식품 부문에서 가장 큰 범주로, 2017년에 미국에서 약 2,700억 달러, 전 세계적으로 약 1조 4천억 달러의 소매 및 식품 서비스 채널에서 예상 매출을 창출했다. 우리는 우리의 수입 증대를 통해 우리 제품의 동물 기반 육류 등가물에 대한 진정한 비교 가능성과 감각적 경험, 전통적인 동물 기반 미아에 대한 우리 제품의 지속적인 주류 수용 등 다수의 핵심 동인에 의해 뒷받침되는 미국 육류 범주의 증가된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t 소비자, 특히 식물에 기반한 식품이 장기간 건강과 웰빙에서 수행하는 역할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높이고 동물에 기반한 육류 소비의 부정적인 환경 및 동물 보호 영향과 관련된 우려가 증가하고 있다. 플랜트 기반 육류 카테고리의 시장 리더로서, 우리는 이러한 카테고리 성장의 상당 부분을 포착하고 추진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고 생각한다.


경쟁력
우리는 다음과 같은 강점이 우리에게 상당한 성장을 창출하도록 위치를 정하고 글로벌 육류 카테고리의 리더가 되려는 우리의 목표를 추구한다고 믿는다.

 

 

혁신에 대한 집중
우리는 인기 있는 동물 기반 육류 제품에 대한 식물 기반 육류 대안을 개발하기 위해 우리의 혁신 능력에 상당한 자원을 투자한다. 2019년 12월 31일 현재 약 104명의 과학자, 엔지니어, 연구원, 기술자 및 요리사로 구성된 우리 혁신팀은 기존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뿐만 아니라 식물 기반의 독특한 육류 발전을 여러 차례 전달했다. 우리는 식물에 기반을 둔 소고기, 돼지고기, 가금류 플랫폼에서 맛, 식감, 향, 외모에 대해 배운 것을 활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지식을 각 제품 오퍼링에 적용할 수 있다. 맨해튼 비치 프로젝트 이노베이션 센터에서는 개발 중인 제품의 강력한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구 결과를 벤치탑에서 규모 있는 생산으로 보다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다. 우리의 지식과 전문성이 깊어짐에 따라, 우리의 혁신 속도는 가속화되고 있으며, 새로운 제품 출시 사이의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우리는 우리의 핵심 식물 기반인 쇠고기, 돼지고기, 가금류 플랫폼 내에서 혁신을 거듭함에 따라 제품 소개 속도가 빨라지고 기존 제품에 대한 의미 있는 개선이 계속될 것으로 기대한다.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브랜드 미션
우리는 우리 브랜드가 1. 매우 맛있고, 2. 영양가가 높고, 3. 편리하고, 4. 단백질 함량이 높고, 5. 식물성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는 것을 이용하기 위해 독특한 위치에 있다고 믿는다. 우리는 또한 인간의 건강, 기후 변화, 자원 보존, 동물 복지 등 동물 단백질과 관련된 주요 문제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였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 제품은 소비자들이 기존의 동물성 단백질의 단점 없이 "사랑하는 것을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리는 폭넓은 인구학적 매력과 열정적인 소비자 기반을 갖춘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했다. 우리의 브랜드 인지도는 강력한 소셜 마케팅에 의해 주도된다. 우리의 임무는 물론 유명인사, 인플루언서s, 브랜드 홍보대사의 큰 추종자들이 만들어 내는 관심으로부터 우리의 청중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전체 채널에서 상당한 수요를 창출하는 제품 포트폴리오
우리의 소매업과 식당 그리고 음식 서비스 파트너들에 의한 급속하게 증가하는 우리 제품의 판매는 우리가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강한 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우리는 우리의 소매상들에게 혁신은 거의 일어나지 않는 미트 케이스에 흥미진진한 신제품을 제공한다. 우리의 소매 고객들 중 다수는 반복적인 구매뿐만 아니라 점포당 매달 판매되는 유닛으로 측정되는 우리 제품의 속도 수준을 증가시켰다.
저희 레스토랑과 외식업 고객들은 비욘드미트와 제휴하여 메뉴를 차별화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기회에 들떠 있으며, 예를 들어 TV, 라디오, 가정 및 디지털 채널을 포함한 대중매체 광고 캠페인을 통해 우리 제품을 더욱 홍보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우리는 비욘드 미트를 특징으로 하는 우리 고객들의 선택이 우리 브랜드의 마케팅 파워와 우리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흥분을 보여준다고 믿는다. 우리 제품에 대한 이러한 수요는 우리 브랜드가 그들의 사업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지속적으로 감명을 받은 고객들과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원동력이 되었다.

경험 많고 열정적인 경영관리팀
우리는 입증되고 경험이 풍부한 경영진이 이끌고 있다. 비욘드미트를 설립하기 전, 우리의 사장 겸 CEO인 Ethan Brown은 수소 연료전지 선두 업체인 Ballard Power Systems에서 10년 넘게 일하면서, 진입 단계 관리자에서 최고 경영자에게 직접 보고하는 것으로 성장했다. 동물 농업에 대한 자연스러운 감사와 함께 청정기술에 대한 브라운 씨의 중요한 경험은 그를 식물 기반의 식품 회사를 설립하게 했다. 우리 경영진은 혁신, 고객만족, 성장에 전념하는 문화를 심어줌으로써 비욘드미트의 성공에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시간이 흐르면서 우리는 상당한 산업 경험을 가지고 있고 우리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는 신중하게 선발된 개인들로 경영진을 성장시켰다. 우리 경영진의 다른 팀원들은 소비자 패키지 상품 회사와 고성장 사업을 포함하여 평균 21년의 업계 경력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재능의 혼합이 우리에게 수요를 창출하고 그것을 확장 가능하고 수익성 있고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엄청난 통찰력과 능력을 준다고 믿는다.

 

당사의 성장 전략

유통 채널 전반에서 최상위 성장 추구
2019년 12월 31일 현재 전세계 65개국 이상에서 약 77,000개 점포의 저희 소매 및 레스토랑 및 음식 서비스 설치 공간을 넘어 비욘드 미트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있다고 본다. 소매업 내에서의 추가적인 성장 외에도, 우리는 레스토랑과 다른 음식점에서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국제 파트너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확장하고 있다. 우리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동물성 단백질에서 벗어나 식단을 이동함에 따라 유통이 증가하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우리 제품을 구매하게 되고 식물성 단백질 범주의 전체적인 크기를 증가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다음의 유통 경로 내에서 성장을 추구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했다.
• 소매: 우리는 신상품의 판매 증대와 더불어 기존 매장에서의 판매 증대에 주력함으로써 미국 소매 내에서 우리의 판매량을 늘릴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갖게 되었다. 또한 신규 고객사와의 상업적 관계 구축을 통해 미국 소매 유통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2019년 3월 고기 맛과 식감을 살리고 갈은 쇠고기의 다재다능함을 그대로 재현한 비욘드 비프를 선보였다. 2019년 5월 캐나다 전역의 소매점에서 비욘드 버거 판매를 시작했다. 2019년 6월 미국 전역의 소매점에서 새로운 비욘드 버거와 비욘드 비프를 선보였으며, 2019년 12월 31일 현재 우리 제품은 미국과 캐나다의 약 2만 8,000개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었다.
• 레스토랑 및 식품 서비스: 레스토랑과 외식업소의 메뉴와 하이라이트에 식물 기반 제품을 추가하고자 하는 욕구를 반영하여 이 채널 전반에 걸쳐 보급이 증가함에 따라 미국 및 해외의 대형 풀 서비스 레스토랑("FSR")과 QSR 고객을 포함한 레스토랑 및 외식업 파트너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이 제물을 없애다 2019년 12월 31일 현재, 우리 제품은 미국과 캐나다의 약 36,000개의 식당과 음식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 국제: 우리는 소매업과 식당, 음식 서비스 채널에서 전세계적으로 우리 제품에 대한 상당한 수요가 있다고 믿고 있으며 2020년에는 그 지역의 생산량을 늘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9년 12월 31일 현재, 우리 제품은 약 13,000개의 국제 소매점 및 레스토랑 및 외식업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캐나다 제외). 우리는 전 세계 채널에 걸친 유통업체와 추가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프라 및 기능에 투자
우리는 전략적인 확장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인프라와 역량에 대한 투자 우선순위를 정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우리는 장기적 미래를 위한 지속 가능한 시장 선도적 지위를 확립하기 위해 최고의 인재를 채용하고, 공급망 역량을 극대화하고, 혁신, 판매 및 마케팅에 투자하고,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데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다.
우리는 국내외적으로 추가 용량을 확보할 계획이다. 2019년에는 생산능력을 대폭 늘리기 위해 추가 공동제작사와의 관계를 맺었다. 우리 제품에 대한 국제적인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2019년에 우리는 캐나다에서 공동 제작을 시작하였고, 또한 우리의 유통업체 중 한 곳과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네덜란드에서 우리 유통업체가 건설한 새로운 공동 제조 시설에서 우리의 혁신적인 플랜트 기반 육류를 공동 제작하였다.2020년 4분기 이후
당사는 네트워크 전반에서 제조 용량을 늘리거나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장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식별하고 있으며,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에 공동 제조사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식별하고 있다. 우리는 또한 더 높은 수율과/또는 고객 수요에 더 잘 맞는 우리의 용량을 조정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에 투자하고 있다.


제품 오퍼링 확장
우리 제품의 성공은 추가적인 식물 기반 육류 제품에 대한 상당한 수요가 있다는 우리의 믿음을 확인시켜 주었다. 기존 제품 포트폴리오의 포뮬레이션을 개선하고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제품 오퍼링을 강화하고자 한다. 우리는 제품의 맛, 식감, 향, 외관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정제하고 있다. 또한, 우리는 우리의 핵심 식물 기반인 쇠고기, 돼지고기, 가금류 플랫폼 내에서 혁신을 지속하여 흥미진진한 신제품 라인을 만들고 기존 제품 포트폴리오의 제형을 개선하기 위해 연구개발 투자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12개월 동안 출시되는 신제품에는 비욘드 비프, 비욘드 조식 소시지, 비욘드 버거의 새로운 버전과 현재 특정 QSR 파트너에게 판매되고 있는 비욘드 프라이드 치킨, 비욘드 미트볼 등이 있다.

브랜드 성장 지속
앞으로도 브랜드를 개발하고 비욘드미트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우리는 우리의 "GO BOWN" 메시지와 우리 제품을 먹을 때 얻을 수 있는 세계적인 이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미션과 제품을 지원하고 그들의 일상 생활에 비욘드 미트를 접목시킴으로써 우리에게 중요한 브랜드 인지도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유명인사, 인플루언서s, 브랜드 홍보대사의 네트워크로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 계획이다. 우리는 또한 매장 및 관련 행사에서 소비자와 직접 제품을 샘플링하는 현장 마케팅 노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당사의 제품

우리는 소고기, 돼지고기, 가금류의 3가지 핵심 식물 기반 플랫폼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그것들은 우리가 "신선한" 플랫폼이라고 부르는 조리 준비형(육류 케이스에서 일반적으로 소매로 판매되는)과 우리가 "냉동" 플랫폼이라고 부르는 가열 준비형(냉동고에서 소매로 판매되는)으로 제공된다. 비록 비욘드 미트 제품의 원래 라인은 바로 데울 수 있었지만, 비욘드 버거와 비욘드 소시지 같은 우리의 레디-쿡방식의 제품들은 우리 성장의 주요 원동력이 되어 왔다. 우리 제품은 모두 GMO가 없고 비욘드 프라이드 치킨과 비욘드 미트볼을 제외한 나머지 제품은 100% 글루텐이 없다. 우리의 모든 제품은 또한 포화지방이 동물성 등가물에 비해 낮다. 우리는 최소한의 부정적인 속성을 가지고 영양학적으로 밀도 있게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조리 준비("새로 고침")
비욘드 버거: 우리의 대표 제품인 비욘드 버거는 미국 식료품점의 고기 케이스에서 판매된 우리의 첫 번째 제품이었다. 비욘드 버거는 전통적인 간 쇠고기처럼 보이고, 요리하고, 맛을 내기 위해 고안되었다. 이것은 완두콩, 녹두 그리고 쌀 단백질의 혼합으로 만들어진다. 비욘드 버거의 주요 단백질 공급원은 완두콩으로 20g의 단백질을 공급하며 콩, 글루텐, GMO가 없으며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았다.


비욘드 비프: 비욘드 소고기는 간 소고기의 고소한 맛과 식감을 가지며, 간 소고기의 다재다능함을 재현하도록 설계되었다. 그것은 80/20 소고기 또는 4온스 당 6그램보다 포화지방이 25% 적다. 동물성 간 쇠고기처럼 비욘드 비프는 타코, 미트볼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완두콩, 녹두, 쌀 단백질의 혼합으로 만들어지며 콩, 글루텐, GMO가 없으며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았다.


비욘드 소시지: 비욘드 소시지(Beyond Sodge)는 돼지고기 소시지처럼 보이고, 요리하고, 맛을 내기 위해 고안된 바로 조리 가능한 소시지다. 비욘드 소시지는 완두콩과 쌀 단백질의 혼합물로 만들어진다. 비욘드 소세지의 주요 단백질 공급원은 완두콩으로 1인분당 단백질 16g과 섬유질 3g을 공급하며 콩, 글루텐, GMO가 없으며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았다. 비욘드 소시지는 현재 세 가지 맛으로 제공되고 있다: 브랫 오리지널, 핫 이탈리안, 스위트 이탈리안. 현재 소매 제품 전반에 걸쳐 두 가지 맛이 있다.

 

아침식사 소시지 이상: 비욘드 조식 소시지는 전통적인 조식 소시지 패티를 복제하도록 설계되었다. 아침식사 너머 소시지는 콩, 녹두, 쌀 단백질의 혼합물로 만들어지며, 현자와 후추의 음표로 양념한다. 1인분 당 식물성 단백질 10g을 공급하고 콩, 글루텐, GMO가 없으며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았다. 비욘드 조식 소시지는 2019년 12월 31일부로 우리 레스토랑과 음식 서비스 채널에서 이용할 수 있었으며, 2020년 1분기 미국 소매점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프라이드 치킨 너머: 비욘드 프라이드 치킨은 단순하고 비GMO 성분과 콩 단백질로 만든 식물성 치킨으로, 통근육계통의 맛과 식감을 전달하도록 설계됐다. 1인분에 6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비욘드 프라이드 치킨은 현재 특정 KFC 장소에서 구입할 수 있다.
미트볼 너머: 비욘드 미트볼은 완두콩, 현미, 녹두콩으로 만든 식물성 단백질 혼합물을 빵 부스러기 혼합물에 통합한다. 비욘드 미트볼은 1인분당 3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단순 비GMO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았다.

가열 준비("냉동")
비프 크럼블 너머. 비욘드 비프 크럼블은 다진 쇠고기나 갈은 쇠고기처럼 보이고 만족하도록 설계된 가열식 제품이다. 비프 크럼블의 주요 단백질 공급원은 완두콩으로 만들어지며, 1인분 당 약 14그램의 단백질과 1그램의 섬유질을 제공하며, 콩, 글루텐, GMO가 없으며,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았다. 비욘드 비프 크럼블은 현재 소매점에서 두 가지 맛이 난다. 비기와 페이스티. 음식 서비스에 이용 가능한 네 가지 맛은 플레인, 비프티, 페이스티, 이탈리안 소시지 입니다.
고객 및 총판

소매업, 레스토랑 및 외식업
비욘드 버거의 성공 이후, 우리는 미국 전역의 선도적인 식품 소매점들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해 왔다. 2019년 12월 31일 현재 우리 제품은 미국과 캐나다의 약 28,000개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2019년 우리 유통채널을 통한 매출 순이익은 전년 대비 940만 달러(185.2%) 증가했다.
2019년 12월 31일 현재, 우리 제품은 미국과 캐나다의 약 36,000개의 식당과 음식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우리는 미국 및 해외의 대형 FSR 및 QSR 고객을 포함한 레스토랑 및 외식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우리의 제품은 또한 유명한 오락 및 접대 상인과 스포츠 경기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19년 우리 식당 및 외식채널을 통한 매출 순이익은 전년 대비 1억1590만 달러(312.0%) 증가했다.
우리는 미국 전역과 국제적으로 주로 우리 제품을 구매, 저장, 판매 및 배송하는 유통업체를 통해 소매 및 레스토랑, 외식 채널의 다양한 고객들에게 판매한다. 그러한 유통업체는 중간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을 직접적인 고객으로 보지 않는다. 또, 소매·음식점·음식점 등의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고 있으며, 자체 유통을 취급하는 요식업 채널의 고객에게도 판매하고 있다.
2019년도의 경우, 총수입에서 각각의 비율을 기준으로 가장 큰 규모의 유통업체는 DOT Foods, Inc. ("DOT"), 17% 및 United Natural Foods, Inc. ("UNFI") 16%를 포함했다. 2018년 동안, 총 매출에서 각각의 비율을 기준으로 가장 큰 규모의 총판에는 UNFI, 32%; DOT, 21%; 그리고 Sysco Merchandizing and Supply Chain Services, Inc., 13%가 포함되었다. 2017년 총수입에서 가장 큰 규모의 유통업체는 UNFI, 38%; KeHE를 포함했다.

총판, LLC, 10% 및 DOT, 10% 2019년, 2018년 또는 2017년 총 매출의 10%를 초과하는 총판이나 고객은 없었다.

국제
우리는 유통업체를 이용하여 제품을 국제적으로 유통한다. 당사의 국제 순이익(캐나다로부터의 수입을 제외)은 소매 및 음식점 및 식품 서비스 채널에 포함되며, 2019년, 2018년, 2017년 순이익의 약 16%, 8% 및 1%를 각각 기록했다.
우리의 공급망

소싱 및 공급업체
우리 제품을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주요 재료는 완두 단백질과 식물성 향료를 포함한다. 우리는 많은 다른 공급자들로부터 짜낸 단백질의 원료를 조달한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원료는 일반적으로 여러 출처에서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우리는 현재 우리의 신선 제품에 사용되는 완두 단백질을 위한 세 개의 공급자와 비욘드 비프 크럼블에 사용되는 완두 단백질을 위한 한 개의 공급자를 가지고 있다.

공급 계약서
Roquette America, Inc.와의 1년 완두 단백질 공급 계약은 2019년 12월 31일에 만료되었고, Roquette Freres("Roquette")와 다년 판매 계약으로 대체되었으며, 이에 따라 Roquette는 식물성 단백질을 회사에 제공할 것이다. 이 협정은 2022년 12월 31일에 만료되지만, 특정한 상황에서 18개월 후에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협약으로 로켓이 공급할 식물성 단백질의 양은 2019년 공급량 대비 2020년, 2021년, 2022년 각각 증가한다. 우리가 매년 구매하는 총액은 적어도 계약서에 명시된 최소 금액이어야 하며, 총액은 계약 기간 동안 총 1억 5,410만 달러에 달한다. 이 보고서의 다른 곳에 포함된 재무제표에 대한 주석 12의 후속 이벤트를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국내에서 공급된 완두 단백질을 구입할 수 있는 PURIS 단백질, LLC 또는 Puris와 3년 공급 계약을 맺고 있다. 푸리스 협정은 2021년 12월 31일에 만료된다. 우리는 구매 주문서에 근거하여 푸리스 협정에 따라 단백질을 얻는다. 적시에 서면통지를 할 경우 구매주문을 취소할 수 있지만, 매년 구매하는 총액은 적어도 계약서에 명시된 해당 연도의 최소 물량 또는 공식에 근거한 금액이어야 한다. 우리는 또한 푸리스로부터 면책받을 권리가 있고 특정한 상황에서 푸리스에게 면책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기준에 맞는 우리의 제품에 완두 단백질과 다른 식물성 단백질의 추가 공급원을 지속적으로 찾는다.
맛은 혁신팀이 우리만을 위한 공급 파트너와 협력하여 개발한 제품 맛으로 구성된다. 그 공식들은 우리의 제품에서 사용하기 위해 우리의 공급자들에 의해 생산된다. 우리 맛의 재료들은 제조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시련을 통해 검증된다. 재료들을 수령하는 즉시, 우리는 우리의 엄격한 기준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우리의 품질 관리 과정에서 우리의 공급자들로부터 분석 증명서를 받는다. 맛, 식감, 아로마, 외관 등 완제품 속성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도록 도입에 앞서 맛을 광범위하게 테스트한다.
우리는 신선 제품에 대한 완두 단백질 공급 업체 두 곳과 다년간 공급 계약을 맺고 있지만, 대부분의 다른 공급 업체와 장기 공급 계약을 맺고 있지는 않다. 그러나 우리는 구매 주문서에 근거하여 우리의 물자를 확보한다. 우리가 맛에 사용하는 대부분의 원료는 시장에서 많은 공급자들로부터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공급자들로부터 공급이 중단되는 경우 합리적인 시간 내에 만족스러운 대체 약정을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

 

 

제조업
우리의 제조 공정은 아래와 같다.

 


첫째, 우리의 식물 단백질을 함유한 건조 혼합물이 우리의 제조 시설 내에 결합된다. 그리고 나서 드라이 블렌드는 물과 수증기가 첨가된 우리의 압출기로 들어간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단백질을 엮기 위해 가열, 냉각, 그리고 압력의 변화를 함께 사용한다. 형성된 직조 단백질은 더 작은 조각으로 잘라 얼리는 과정을 촉진하고 최종 제조 과정을 돕는다. 냉동직물 단백질은 우리 제품의 기초가 된다. 다음으로, 우리의 공동 제작자들은 향료와 다른 성분들을 결합하여 냉동 직조 단백질을 더욱 가공하고, 그 후에 공동 제작자는 최종 포장된 제품을 준비하여 유통업자에게 발송하거나 고객에게 직접 전달한다. 우리는 제품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프로세스와 설계를 개선, 최적화 및 안정화하기 위해 DMAIC(Define, measure, analysis, annovation and control) 접근법을 시행했다.
우리는 모든 제품의 제조를 공동 제작자에게 의존한다. 우리의 공동제조업체는 현재 미국 전역의 다양한 위치에 있으며, 2019년에 우리는 캐나다에서 공동제조업을 시작했으며, 또한 우리의 유통업체와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네덜란드에 있는 유통업체가 건설한 새로운 공동제조시설에서 혁신적인 플랜트 기반육류를 공동제조하고 있다. 그것은 2020년 1/4분기에 완성되었다. 우리는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우리 제품의 경쟁력 있는 가격 책정 및 가용성을 활용하기 위해 추가적인 공동 제작자와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품질 관리
공정 내 품질 검사는 온도, 물리적 치수 및 중량을 포함하여 제조 공정 전반에 걸쳐 수행된다. 우리는 고객들과 소비자들에게 우리의 제품을 보관하고 조리하는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냉동 보관 및 운송된다. 비욘드 비프 크럼블과 같은 냉동제품은 냉동상태에서 준비하기 위한 것으로, 모든 포장에 조리지침이 동봉되어 있다.
비욘드 버거, 비욘드 소시지, 비욘드 비프 등 "신선한" 플랫폼의 일부로 미트케이스에서 판매되는 소매 제품들은 냉동 상태로 고객에게 배송된다. 손님에게는 '슬래킹'에 대한 안내가 제공되는데, 보통 냉동식품을 냉장고에 옮겨 조리하기 전에 천천히 안전하게 해동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단계를 위해 소매업체는 판매 전에 "날짜별 사용" 스티커를 포장에 부착해야 한다.

 

분배
우리의 공동 제조 설비로부터, 제품은 제3자 물류 제공업자에 의해 저온 저장 설비로 이전되거나 고객에게 직접 배송된다. 국제 발송물도 제3자 물류 제공업체가 처리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고객이 직접 정리하기도 한다.
현재는 내부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부하를 추적하는 것이 아니라, 운송 파트너의 물류 시스템을 활용하여 소매 유통을 통해 공급망을 관리한다.

 

우리는 소고기, 돼지고기, 가금류의 3가지 핵심 식물 기반 플랫폼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그것들은 우리가 "신선한" 플랫폼이라고 부르는 조리 준비형(육류 케이스에서 일반적으로 소매로 판매되는)과 우리가 "냉동" 플랫폼이라고 부르는 가열 준비형(냉동고에서 소매로 판매되는)으로 제공된다. 비록 비욘드 미트 제품의 원래 라인은 바로 데울 수 있었지만, 비욘드 버거와 비욘드 소시지 같은 우리의 레디-쿡방식의 제품들은 우리 성장의 주요 원동력이 되어 왔다. 우리 제품은 모두 GMO가 없고 비욘드 프라이드 치킨과 비욘드 미트볼을 제외한 나머지 제품은 100% 글루텐이 없다. 우리의 모든 제품은 또한 포화지방이 동물성 등가물에 비해 낮다. 우리는 최소한의 부정적인 속성을 가지고 영양학적으로 밀도 있게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조리 준비("새로 고침")
비욘드 버거: 우리의 대표 제품인 비욘드 버거는 미국 식료품점의 고기 케이스에서 판매된 우리의 첫 번째 제품이었다. 비욘드 버거는 전통적인 간 쇠고기처럼 보이고, 요리하고, 맛을 내기 위해 고안되었다. 이것은 완두콩, 녹두 그리고 쌀 단백질의 혼합으로 만들어진다. 비욘드 버거의 주요 단백질 공급원은 완두콩으로 20g의 단백질을 공급하며 콩, 글루텐, GMO가 없으며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았다.
비욘드 비프: 비욘드 소고기는 간 소고기의 고소한 맛과 식감을 가지며, 간 소고기의 다재다능함을 재현하도록 설계되었다. 그것은 80/20 소고기 또는 4온스 당 6그램보다 포화지방이 25% 적다. 동물성 간 쇠고기처럼 비욘드 비프는 타코, 미트볼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완두콩, 녹두, 쌀 단백질의 혼합으로 만들어지며 콩, 글루텐, GMO가 없으며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았다.

7
소매업, 레스토랑 및 외식업
비욘드 버거의 성공 이후, 우리는 미국 전역의 선도적인 식품 소매점들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해 왔다. 2019년 12월 31일 현재 우리 제품은 미국과 캐나다의 약 28,000개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2019년 우리 유통채널을 통한 매출 순이익은 전년 대비 940만 달러(185.2%) 증가했다.
2019년 12월 31일 현재, 우리 제품은 미국과 캐나다의 약 36,000개의 식당과 음식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우리는 미국 및 해외의 대형 FSR 및 QSR 고객을 포함한 레스토랑 및 외식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우리의 제품은 또한 유명한 오락 및 접대 상인과 스포츠 경기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19년 우리 레스토랑과 외식채널을 통한 매출 순이익은 1억1590만 달러(312.0%) 증가했다.

 

 

 주문 이행
우리의 고객 서비스 및 물류 기능은 고객 대면 활동, 주문 관리, 고객 물류, 3PL 리더십 및 사내 유통을 담당한다. 이러한 프로세스에 NetSuite(ERP), MS Applications 및 클라우드 인터페이스 플랫폼을 활용한다. 고객 주문은 주로 전자 데이터 인터페이스 또는 EDI를 통해 전송되지만 필요한 경우 수동으로 처리할 수 있다. NetSuite에서 주문이 접수되고, 정확성을 검토하며, 이행 계획을 수립한다. 이행 계획이 준비되면 주문이 다운로드되어 입찰하기 위해 운송 파트너에게 이메일로 전송된다. 고객 서비스 및 물류 팀의 측정 지표에는 주문 작성, 정시 배송, 필요에 따른 고객 점수 카드 및 비용 리더십이 포함된다. 우리는 우리의 모든 선적 요구에 대해 제3의 서비스 제공업체와 합의를 보았다.
영업 및 마케팅 및 소비자 의견 수렴

판매의
2019년 12월 31일 현재 33인 영업 및 상업팀이 소매업, 외식업, 국제업 등 3개 부서로 구성되어 있다. 영업팀은 자연식품, 육류, 식물성 단백질 회사로부터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우리가 미국, 캐나다, 그리고 국제적으로 계좌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는 브로커 및 유통업체 영업팀의 국가 네트워크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현장 마케팅 담당자
우리는 매장 및 관련 행사에서 소비자와 직접 제품을 샘플링하는 현장 마케팅 팀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의 비욘드 미트 트럭은 소비자 샘플링, 콘텐츠 제작, 미디어, 인플루언서 및 고객 활성화를 지원한다. 2019년에는 약 428,000개의 샘플을 배포하여 약 2,000개의 이벤트를 실행했다.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당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관심을 유도하는 주요 수단은 (i) 소셜 및 디지털 미디어, (ii) 홍보대사, (ii) 인플루언서 활성화, (iv) 고객 미디어 및 (iv)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이루어진다. 브랜드 홍보대사의 네트워크와 제휴를 맺고, 스포츠와 연예계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는 연예인들의 강력한 팔로워를 키워낸 것이 다행이다. 그들의 유기적인 참여와 관심은 우리의 전반적인 임무를 촉진하는데 도움이 된다.
우리는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서 상승하는 성장을 누리고 있지만, 역사적으로 비교적 적은 양의 유료 타겟팅은 해 왔다. 우리는 www.beyondmeat.com에 등록된 도메인 웹사이트를 유지하며, 이것은 우리 제품에 관한 주요 정보 출처 역할을 한다. 우리의 웹사이트는 우리의 제품을 홍보하고, 뉴스를 제공하고, 요리법을 공유하고, 영양학적 사실을 강조하고, 소매업이든, 혹은 업소에서 제공하는 것이든, 우리의 제품을 어디서 구입해야 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사용된다.
우리는 온라인 협업을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광범위하게 사용한다. 이러한 플랫폼은 우리가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으며,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소비자와 연결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촉진하는 방법의 몇 가지 예를 아래에 요약한다.
• Facebook: 우리는 소비자 서비스를 촉진하고, 브랜드 정보와 뉴스를 배포하고, 브랜드를 홍보하는 동영상과 사진을 게재하기 위해 사용하는 회사 페이스북 페이지를 유지한다. 우리는 또한 정기적인 경연대회와 경품을 진행한다. 2019년 12월 31일 현재 페이스북 팔로워 수는 41만2000명이 넘는다.
• 인스타그램: 잠재 고객 및 기존 소비자와 더 잘 연결하기 위해 제품 및 회사와 관련된 콘텐츠를 게시할 때 사용하는 @meat 이상의 활성 회사 인스타그램 계정을 유지한다. 우리는 종종 우리의 활동과 관련된 뉴스, 연예인 홍보, 콘텐츠를 발행한다. 2019년 12월 31일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87만 명이 넘는다.

 

• 트위터: 우리는 유행하는 뉴스와 정보를 퍼뜨리고 짧은 포맷 팁, 요령, 지름길을 출판하기 위해 사용하는 @BeyondMeat라는 활발한 회사 트위터 계정을 유지하고 있다. 우리는 또한 정기적으로 소비자와 상호작용한다. 2019년 12월 31일 현재 트위터 팔로워 수가 10만 명을 넘었다.
• LinkedIn: 우리는 Beyond Meat 및 산업 관련 미디어 및 정보와 관련된 뉴스를 전파하는 데 사용하는 LinkedIn 계정을 유지하고 있다. 우리는 LinkedIn 계정을 우리와 함께 일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채용 이사회로 사용한다. 2019년 12월 31일 현재 LinkedIn 팔로워 수가 5만 명을 넘었다.
경쟁
우리는 매우 경쟁적인 환경에서 운영한다. 우리는 카길, 호르멜, JBS, 퍼듀식품, 타이슨, WH그룹과 같은 전통적인 동물성 단백질 회사들과 또한 전통적인 동물성 단백질 회사들과 제휴한 브랜드들과 보카 푸드 (Kraft Heinz), 필드 로스트 곡물 고기 (Gard)와 같은 다른 대형 식품 업체들을 포함한 식물성 단백질 브랜드들과 경쟁할 것으로 믿는다. (코나그라), 임파서블 푸드, 라이트라이프(메이플 리프 푸드), 인코그마토(모닝스타 팜스/켈로그), 토퍼키, 네슬레 S.A., 스미스필드 푸드(WH 그룹), 레이어드 앤 루트(타이슨), 해피 리틀 식물(호멜), 사이스코(Sysc) 등의 순 농지. 또한 많은 미국과 국제 회사들이 동물에서 채취한 세포에서 배양된 동물 단백질 제품인 "깨끗한 고기"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이것은 식물 기반 제품과 유사한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줄 수 있다. 당사는 우리 업계의 주요 경쟁 요인은 다음과 같다고 생각한다.
• 맛;
• 영양 프로필
• 성분;
• 질감;
• 소비자 식단에 쉽게 통합됨
• 저탄수화물, 저탄수화물, 고섬유 및 단백질
• 콩, 글루텐 및 GMO의 부족;
• 편의성;
• 비용;
•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심
• 미디어 지출;
• 제품 다양성 및 포장
• 주요 소매점 선반 공간 및 소매점 위치 액세스
• 주요 식당 및 음식점에 대한 접근 및 메뉴 통합
• 제품에 대한 지적 재산권 보호.
우리는 이러한 각각의 요소들에 대해 효과적으로 경쟁한다고 믿는다. 그러나, 우리 산업의 많은 회사들은 실질적으로 더 큰 재정적 자원, 더 포괄적인 제품군, 더 넓은 시장 존재, 유통업체 및 공급업체와의 더 긴 관계, 더 긴 운영 이력, 더 큰 생산 및 유통 능력, 더 강한 브랜드 인지도 및 더 큰 마케팅 자원을 가지고 있다.우리가 가진 것

 

직원들.
2019년 12월 31일 현재 계약직 등 정규직 직원은 472명이다. 우리 직원들 중 어느 누구도 노동조합으로 대표되지 않는다. 우리는 노동과 관련된 업무 중단을 경험해 본 적이 없다.
연구 개발
우리의 연구 개발 팀은 맨해튼 비치 프로젝트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우리의 제품을 만들고, 테스트하고, 다듬는다. 우리는 식물 기반 육류 제품에 대한 다음 반복을 만들기 위해 사내 과학자, 엔지니어, 연구원 및 테스터를 고용한다. 우리 팀은 식물성 육류에 초점을 맞춘 여러 가지 시장 개척의 돌파구를 전달했고, 기존 제품의 지속적인 개선에도 주력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창조한 어떤 지적 재산도 가지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보호할 것이다.
2019년 12월 31일 현재 약 104명의 과학자, 엔지니어, 연구원, 기술자, 요리사를 고용하여 우리 소비자들에게 차세대 먹거리를 창출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우리의 비욘드 미트 신속하고도 가차없는 혁신 프로그램은 아이디어화 및 프로토타입 개발에서부터 상품화에 이르기까지 제품 혁신 과정의 세부사항을 정의한다. 이 프로세스는 프로세스 전체에 걸쳐 각 업무팀의 책임과 책임을 할당하고 각 단계에서 결과물을 정의한다.
제품 혁신
혁신은 우리의 핵심 역량이자 성장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다. 우리의 목표는 장기적 소비자 경향을 보여주는 우리의 핵심 식물 기반 소고기, 돼지고기, 가금류 플랫폼에서 대규모 동물 기반 육류 제품 범주를 식별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우리는 동물에 기반한 등가물의 맛, 질감, 향과 외관을 복제하는 이러한 제품들의 진정한 식물 기반 버전을 만들기 위해 상당한 연구 개발 자원을 투입한다. 우리는 기존 제품의 성공과 그에 따른 브랜드 형평성을 활용하여 개선된 버전을 출시하고 새로운 제품을 만들 수 있었다. 우리는 파이프라인에 다양한 신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의 목표는 최소한 1년에 한 개 이상의 신제품을 개발하는 것이다.
혁신 팀은 동물성 고기 및 식물성 균등물에 대한 우리의 근본적인 이해를 높이기 위해 광범위한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당사가 제품의 지속적인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다.
• 지방 지방 조직 및 포화 지방 모사 개선: 우리는 식감과 외관상으로는 포화지방을 모방할 수 있지만 포화지방의 영양적 단점이 없는 새로운 소재와 기술을 연구하고 있다.
• 대체 기능 단백질: 우리는 요리하는 동안 변성할 수 있는 토종 단백질, 단백질 바인더, 단백질 유화제 및 단백질을 포함한 우리의 식품에 기능을 더하는 새로운 비동물 단백질을 추구한다.
• 추가 결합 조직 등가물: 우리는 우리 식품에서 질감과 외관을 모두 갖춘 형태의 카르딜라긴과 같은 물질과 이질성을 추가로 도입하기 위한 재료와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 캡슐화 재료 및 기술: 향미, 컬러, 텍스처링제 전달과 관련, 우리 식품에서 제어 출시 배송 시스템의 범위를 확대하기 위한 신소재와 기술을 모색하고 있다.
• 맛과 질감 개발을 지원하는 재료 및 기술: 우리는 향미 반응과 관련하여 단백질 효소 용해작용을 도울 수 있는 비 GMO 효소를 찾고 있다.
계절성
일반적으로, 우리는 여름 구이철에 우리 제품의 특정 수요 증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2019년과 2018년 각각 전년 대비 강한 순이익 증가세를 경험했는데, 이 같은 계절적 영향이 가려졌다. 사업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계절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13


특히 우리의 소매 채널 내에서, 이 채널의 수익 기여도가 2/4분기 및 3/4분기에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상표 및 기타 지적 재산
우리는 우리의 사업에 중요한 국내외 상표와 다른 독점권을 가지고 있다. 상표권은 관할권에 따라 통상 정규과정에서 사용되거나 등록이 적절하게 유지되는 한 유효하다. 주요 상표로는 비욘드 미트, 비욘드 버거, 비욘드 소시지, 비욘드 조식 소시지, 비욘드 치킨, 비욘드 프라이드 치킨, 비욘드 미트볼, 캐피드 스티어 로고, 비욘드 비욘드, 당신이 사랑하는 것, 쿡아웃 클래식, 단백질의 미래, 그리고 단백질의 미래 등이 있다.미국 비욘드미트의 ks와, 어떤 경우에는 다른 특정 국가의 ks. 우리의 상표는 소비자들에게 우리 브랜드의 독특함을 강화하는 귀중한 자산이다. 우리는 국제적으로도 상표 등록을 신청했거나 가지고 있다. 우리는 우리의 상표, 저작권, 특허, 도메인 이름, 트레이드 드레스와 영업 비밀의 보호가 우리의 성공에 중요하다고 믿는다.

 

 우리는 상표, 저작권, 특허, 무역복장, 무역비밀법에 의존하고 도메인명 분쟁해결시스템을 통해 우리의 지적재산권을 적극적으로 보호한다. 우리의 도메인 이름은 www.beyondmeat.com 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지적재산이 상당한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사업에 크게 기여했다고 믿는다. 2019년 12월 31일 우리는 미국에서 1건의 특허 출원, 5건의 특허 출원, 13건의 국제 특허 출원을 보류했다.
우리는 마케팅, 프로모션 및 제품의 세부사항을 영업비밀로 간주하고 기밀을 유지하고자 하는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우리는 우리의 생산과 제조에 사용되는 공식, 프로세스, 노하우와 방법과 관련된 독점적인 정보, 그리고 기밀을 유지하고 싶은 정보로 간주한다. 위에 언급한 항목뿐만 아니라 우리의 사업 및 마케팅 계획, 고객 목록 및 계약을 합리적으로 보호하기 위한 합리적인 조치를 취했으며, 따라서 대중은 이러한 항목을 쉽게 확인할 수 없다.
세그먼트
영업부문은 개별 부문에 자원을 배분하는 방법을 결정하고 성과를 평가할 때 별도 재무정보를 이용할 수 있고 최고영업의사결정자(CODM)가 정기적으로 검토하는 기업의 구성요소로 정의된다. 우리의 CODM은 최고 경영자다. CODM이 운용의사결정, 자원배분, 재무성과 평가 등의 목적으로 총체적으로 제시된 재무정보를 검토함에 따라, 우리는 하나의 운용부문과 하나의 보고부문에서 운용하기로 결정했다.
정부규정
우리의 공동제조업자, 중개업자, 유통업자, 재료와 포장 공급자와 함께, 우리는 연방, 주 및 지방 정부 당국, 그리고 캐나다, 유럽연합, 영국 및 기타 외국 당국에 의해 광범위한 법률과 규제를 받는다. 미국에서는 우리 제품의 제조, 유통, 라벨링, 광고를 관장하는 주요 연방기관이 FDA와 FTC이며, 외국의 규제당국에는 캐나다 보건국이나 캐나다 식품검사국(이하 "CFIA"라 한다)과 EU나 EU 회원국의 당국이 포함된다. 각종 연방법령과 규정 및 외국요건의 이행에 따라 이들 기관은 그 요건을 규정하고 무엇보다도 품질과 안전에 대한 기준을 확립하며 우리의 제품 구성, 성분, 제조, 라벨링, 기타 소비자에 대한 마케팅 및 광고를 규제한다. 무엇보다도, 우리의 제품과 재료가 제조되는 시설은 위치를 기준으로 FDA 및 기타 관련 기관에 등록해야 하며, 현재의 우수 제조 관행 또는 cGMP를 준수해야 하며, 식품 안전 현대화에 따라 수립 및 이행되는 다양한 식품 안전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2011년 법률 및 적용 가능한 외국 식품 안전 및 제조 요건 연방, 주 및 외국 규제기관은 해당 요건의 준수를 평가하기 위해 우리의 시설을 검사할 권한이 있다. 연방, 주 및 외국 규제 당국도 또한 요구함

특정 영양 및 제품 정보가 당사의 제품 라벨에 표시되며, 보다 일반적으로 당사의 라벨과 라벨은 진실하고 비실용적이며, 마케팅 및 광고는 진실하고, 비실용적이며 소비자에게 기만적이지 않다. 우리는 또한 특정 규제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는 한, 예를 들어, 미국에서 우리의 제품이 표현적이든 암시적이든 신체의 어떤 구조나 기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영양소 함량 청구, 건강 청구 및 주장을 포함한 우리의 제품에 대한 특정 유형의 주장을 하는 것이 제한된다.
또 미국 농무부(USDA)는 육류와 가금류를 포함한 특정 범주의 식품을 규제하고 있다. 우리 식물성 제품은 현재 USDA의 규제를 받고 있지 않지만, 2018년 2월, 기존 방식으로 수확한 동물의 조직이나 살에서 유래되지 않은 제품은 '고기'로 표기·판매를 하지 않고, 파생되지 않은 제품은 제외해 달라는 청원을 산업계로부터 받았다. 전통적인 방식으로 태어나고, 기르고, 수확된 소로부터 라벨을 붙이고, "우물"이라고 마케팅을 한다. USDA는 아직 이 청원에 대해 실질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지만, 이 청원이 USDA 규정에 따른 정책 변경 청원으로 검토되고 있음을 시사했다. 미 의회는 또한 "이미징" 육류 제품으로 제품을 식별하는 것을 포함하여 우리 제품의 라벨링과 마케팅을 변경할 것을 요구할 수 있는 리얼 미트법이라고 불리는 연방 법률을 현재 고려하고 있다.

 

미국의 연방 규제 요건 외에, 특정 주는 자체 제조 및 라벨링 요건을 부과한다. 예를 들어, 우리 제품이 제조되는 모든 주는 해당 주 식품안전청에 시설 등록을 요구하며, 그러한 시설은 연방 검사뿐만 아니라 주 검사 대상이다. 또한 주 당국은 주별 라벨링 요건을 부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2018년 미주리주는 광고, 판매 제공, 식품 판매에 종사하는 사람이 수확한 생산 가축이나 가금류에서 유래하지 않은 고기로 잘못 표기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미주리주 농무부는 '식물로 만든 제품'이라는 현저한 공개나 '식물 기반'이라는 문구를 사용하는 등 비교 가능한 공개가 포함된 제품은 미주리주 법에 따라 잘못 표기되지 않는다는 해석을 명확히 했다. 미시시피를 포함한 추가 주들은 이후 유사한 법안을 통과시켰고, 식물 기반 육류 제품에 대한 추가 요건을 부과하는 법률은 현재 여러 주에 계류 중이다. 우리는 우리의 제품이 최근 미주리 법을 포함한 모든 관련 주 요건을 준수하여 물질적으로 제조되고 라벨이 부착되어 있다고 믿으며, 우리의 제품과 라벨링 청구에 적용될 수 있는 주 또는 연방 차원의 개발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우리는 또한 호주, 캐나다, 홍콩, 이스라엘, 영국의 법을 따르며, 그러한 관할구역에 특화된 요건은 추가적인 제조, 라벨링 요건 또는 제한을 부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유럽에서는 2019년 5월 유럽의회 농업위원회가 동물의 식용 부분으로부터 제조된 제품에 대해 '고기'와 육류 관련 용어와 명칭을 유보할 것을 제안했다. 그러나 국가 차원에서 예를 들어 영국에서는 이 제안이 상원에서 소비자들이 현혹되고 있다는 증거가 없다며 이의를 제기했다. 비욘드 미트는 이러한 발전을 적극적으로 감시하고 있지만, 채택될 경우 라벨링과 광고를 변경할 것을 요구할 수도 있다.
우리는 소매업자를 규제하거나 상품의 홍보와 판매를 통제하는 소비자 보호 규정을 포함한 노동 및 고용법, 광고, 개인정보 보호법, 안전법 및 기타 법률의 적용을 받는다. 우리의 운영, 그리고 공동제작자, 유통업자, 공급자의 운영은 환경보호와 노동자의 건강과 안전 문제와 관련된 다양한 법과 규제를 받는다. 우리는 이들 법률의 변화를 감시하고 있으며, 우리가 해당 법률을 실질적으로 준수하고 있다고 믿는다.

 

15